마음과 마음이 만나 열 배의 사랑과 기쁨이 되는 곳

International Aid Korea에서 첫 인사를 드립니다.

설립배경 및 목적 2017-08-01T18:34:30+00:00

International Aid Korea(IAK)…

인터내셔날 에이드 한국본부는 우리나라와 북한 그리고 아시아의 어렵고 고통받는 이웃에게 의약품과 의료기구, 그리고 구호품을 전달하는 비영리 사단법인 국제 구호단체 입니다.
IAK는 미국의 저명한 구호단체인 Kingsway Charities, International Aid, Global Med Partners, Newness Development등과 협력하여 공동으로 아시아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구호활동을 하고있습니다.
IAK는 북한의 용천폭발 사고 때에는 가장 먼저 가장 많은 양의 의약품을 현지에 지원하였으며 동남아시아의 쓰나미 재해민을 위하여 스리랑카에 IAK Village를 조성하고 주택과 공동이용시설을 건설하였습니다.
또한 지구촌의 영양결핍아동을 위한 “VITA-HELP” 사업도 전개하고 있으며, 자연재해 등으로 발생한 이재민을 위한 긴급구호나 기타 필요시 의사, 간호사, 약사 등으로 구성된 IAK의료봉사단(IAK Medical Team)이 현지에서 봉사합니다.

IAK는 다양한 이웃들을 지원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북한 이웃지원

북한동포들을 위한
Vita Help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북한동포들을 지원합니다.

IAK는 북한 동포들을 위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이웃지원

아시아의 이웃들을 위해 Medical Service, 탈북 및 외국인노동자 건강검진 사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시아의 이웃들을 지원합니다.

아시아의 이웃들을 위해 이재민 구호, 의약품 및 구호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VITA-HELP, 의료봉사단 활동, 협력선교사 활동 등을 함께 지원하고 있습니다.

국내 이웃지원

국내의 재난지역에 난민구호, 의약품 지원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국내에 거주하는 다양한 이웃들을 지원합니다.

IAK는 국내에 거주하는 다양한 이웃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